게시판 상세
지산그룹이 후원하는 2021 안성여자FC, 안성시 유소녀 친선교류전 성황리에 마쳐
지산그룹 (ip:) 평점 0점   작성일 2021-12-06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581

지산그룹이 후원하는 2021 안성여자FC, 안성시 유소녀 친선교류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산그룹이 후원하는 2021 안성여자FC, 안성시 유소녀 친선교류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여자 축구의 발전과 저변확대를 위해 지산그룹(회장 한주식)이 후원한 '2021 안성여자 FC, 안성시 유소녀 친선교류전이 5일 오후 1시 안성맞춤C축구장에서 개최했다.   

개회식, 이벤트 게임 현장 스케치

개회식, 이벤트 게임 현장 스케치

이번 대회는 타지역 팀과의 친선경기를 통해 안성여자 축구에 대한 관심을 갖는 기회로 삼고, 지역사회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성장의 단단한 기반을 다지는 계기를 위해 마련했다.

본 게임에 앞서 진행된 개회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지산그룹 한주식 회장, 안성시축구협회 백낙인 회장, 안성여자FC 김동수 단장,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박석규 회장, 무지개연합봉사단 유재용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보라 시장

김보라 시장

김보라 시장은 개회사를 통해 "오늘 친선교류전을 통해 축구가 남성 위주의 스포츠 활동에서 벗어나 여성들도 잘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는 시간이 될 것 같다"라며 "안성 여자축구를 위해 후원해 주신 지산그룹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주식 회장

한주식 회장

한주식 회장은 "친선 교류전에 참가해 주신 선수단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저희 지산그룹은 응원할 계획이고,
재정적으로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벤트로 펼쳐진 경기에서는 내빈 - 유소녀 FC, 내빈 - 여자 FC, 유소녀 FC - 여자 FC의 경기가 승패를 떠나 서로 즐기는 분위기 속에서
펼쳐졌다.

김보라 시장과 한주식 회장

한주식 회장


특히 김보라 시장과 한주식 회장은 안성여자 축구의 미래를 함께하기 위해 직접 뛰는 열의를 보여줬다.  

친선교류전 현장스케치


친선교류전 안성팀 현장스케치

이어진 본 게임에서는 안성시 유소녀 FC가 가평군과 양평군을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했으며, 안성여자 FC는 아쉽게 준우승에 그쳤다.


한편, 안성시 유소녀 FC와 안성여자 FC는 감독 윤치호, 수석코치 김성현이 맡고 있으며, 안성여자 FC는 단장 김동수, 부단장 양수지, 
총괄이사 박진숙, 이사 편종호, 서윤택, 김윤섭, 이진홍, 장영근이 함께 하고 있다.



원문 : [안성투데이] 지산그룹이 후원하는 2021 안성여자FC, 안성시 유소녀 친선교류전 성황리에 마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