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지산그룹, RCSV(1억 이상 기부법인) 경기 6호 가입
지산그룹 (ip:) 평점 0점   작성일 2021-11-1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386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는 지산그룹(회장 한주식)이  RCSV에 경기 6호로 가입 했다고 15일 밝혔다.

적십자 고액기부 프로그램인 RCSV(Red Cross Creating Shared Value, 법인 1억이상)는 기업의 사회공유가치 실현을 위해 2019년에 도입한 새로운 나눔프로그램이다.

이번 지산그룹의 RCSV 가입은 그 의미가 특별하다. 올해 1월 지산그룹 회장 일가 4명이 모두 1억원 기부에 참여하며 ‘개인고액기부(RCHC) 경기 가족 1호’에 가입한 것에 이은 법인 차원에서의 참여이기 때문이다.

경기적십자 3층에서 가진 가입식에는 지산그룹 한주식 회장, 공봉애 이사,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윤신일 회장, 손일수 사무처장, 봉사회 용인지구협의회 신용철 회장 및 봉사원과 적십자 직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가입식은 RCSV 가입서 작성 및 가입패 전달, 각 기관장의 간단한 감사인사말, 단체 기념촬영 후 경기적십자 1층 로비에 마련된 명예의 전당에 RCSV 6호 명판 부착식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다.

윤신일 경기적십자 회장은 “2019년 4월 한주식 회장의 RCHC 가입식에서 축하의 박수를 보낸게 엊그제 같다”며, “2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가족 모두가 1억 기부에 동참한데 이어 회사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이끌어 준 한주식 회장의 결단에 다시 한번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주식 지산그룹 회장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한다는 사명감과 동시에 보람을 느낀다"면서, "우리 사회의 어려운 분들을 위한 기부활동에 많은 분들이 동참하기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원문 : 지산그룹, RCSV(1억 이상 기부법인) 경기 6호 가입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