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지산그룹’ 한주식 회장, 무더위 속 오아시스 같은 선풍기 후원
지산그룹 (ip:) 평점 0점   작성일 2021-07-23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75

▲ ‘지산그룹’ 한주식 회장, 무더위 속 오아시스 같은 선풍기 후원 



[용인뉴스]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에서는 23일 지산그룹과 연계해 복지관 바람골 카페孝에서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지산그룹 한주식 회장이 참석해 폭염취약군 어르신들을 위해 선풍기 100대를 후원했으며,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으로 최소한의 인원이 모여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은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 속에 경제적 형편이 여의치 않아 냉방 기구 없이 오롯이 부채에 의존하거나, 고장이 난 채로 사용이 어려워 방치한 어르신들 100명에게 지원했다.

이를 통해 취약 계층 어르신에 대한 복지 사각지대가 해소되며 온열 질환 예방 및 여름철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선풍기를 받으신 한 어르신은 “코로나19로 바깥 활동이 쉽지 않아 너무 더워도 집에서 부채에 의존했다. 선풍기를 준 덕분에 이번 여름은 집에서 안전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거 같아 너무 고맙다.”며 지산그룹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주식 회장은 “이 무더운 여름날 선풍기조차 없으신 어르신들의 사정을 들으니 너무 걱정이 됐다. 선풍기로 어르신들이 여름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길 바라며 나눔을 통해 모두가 함께 잘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며 후원의 뜻을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